“앎은 행함의 시작이요, 행함은 앎의 완성이다. 알고도 행하지 않는 것은 아직 알지 못하는 것이다.”
클릭해서 질문 보기
오늘의 질문당신에게 '진정으로 무언가를 안다'는 것은 머리로 논리를 설명할 수 있는 상태인가요, 아니면 몸으로 그 행동을 온전히 실천하는 상태인가요?
“앎은 행함의 시작이요, 행함은 앎의 완성이다. 알고도 행하지 않는 것은 아직 알지 못하는 것이다.”
클릭해서 질문 보기
오늘의 질문당신에게 '진정으로 무언가를 안다'는 것은 머리로 논리를 설명할 수 있는 상태인가요, 아니면 몸으로 그 행동을 온전히 실천하는 상태인가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