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아무리 친밀한 관계라도 영혼의 가장 깊은 곳까지 함께 들어갈 수는 없다. 인간은 본질적으로 홀로 서 있어야 하는 존재다.”
클릭해서 질문 보기
오늘의 질문하루 중 온전히 나 홀로 있는 시간 동안, 당신은 해방감을 느끼나요, 아니면 알 수 없는 불안감을 느끼나요?
“아무리 친밀한 관계라도 영혼의 가장 깊은 곳까지 함께 들어갈 수는 없다. 인간은 본질적으로 홀로 서 있어야 하는 존재다.”
클릭해서 질문 보기
오늘의 질문하루 중 온전히 나 홀로 있는 시간 동안, 당신은 해방감을 느끼나요, 아니면 알 수 없는 불안감을 느끼나요?